sun tommy는 바움쿠헨 전문점입니다. 기념품으로도 추천 드리는 음식입니다.
저는 빵을 정말 좋아하는데 일본은 빵이 맛있어요. 그 중 바움쿠헨도 좋아해서 눈에 띄면 꼭 먹어봅니다(편의점, 유명 체인점, 백화점 등).
오키나와의 차탄에 있는 바움쿠헨 맛집인 sun tommy에 대해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움쿠헨 종류
이 매장은 기본 바움쿠헨 뿐 아니라 귀여운 모양도 있습니다. 그리고 모양이 너무 세련되서 좋아요. 맛과 모양 모두 좋아서 기념품 선물로 추천 드립니다.
제가 고른 것은 초코가 올라간 바움쿠헨 이었습니다. 원래 오리지날을 좋아하는데 조금 특별한 맛을 먹고 싶어서 초코가 올라간 것을 골랐습니다.
그리고 아이가 있어서 웃는 모양의 귀여운 모양도 골랐습니다.
맛은 너무 좋습니다. 나하 번화가에 있는 후쿠기야 바움쿠헨도 먹어 봤는데 둘다 좋아요! 미묘하게 한국에서 먹는 맛과 다릅니다.
그 외 메뉴
이 매장은 달달한 간식이 많아요. 단것 좋아하는 아이들이 다른 단 과자를 탐내서 이것 저것 좀더 샀습니다. 이 가게는 단것보다는 바움쿠헨 중심이어서 바움쿠헨이 맛있습니다. 바움쿠헨 큰 사이즈 부담스럽다면 맛만 보게 작은 것으로도 살 수 있습니다.
영업정보
영업시간 : 11:00 ~ 19:00
주소 : 9-39 Mihama, Chatan-cho, Okinawa Oak Fashion Building 1F (차탄에 위치해 있습니다.)
포장도 하얀 종이가방에 검정 박스에 담아 주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맛도 너무 좋습니다. 시간되시면 한번 들러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