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배달음식 맛집 7개 추천(내돈내산)

코로나 시기에 배달음식을 많이 시켜먹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기존 식당들 중 배달을 하지 않는 식당들도 배달을 많이 시작하였고 그만큼 배달음식에서도 맛집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그래서 평택지역 배달음식 맛집 7개를 추천 드립니다.

추천 드리는 7개의 가게는 모두 내돈내산이며 일면식도 없는 모르는 분들입니다. 배달은 최소 년 5회 이상 시킨 가게로만 선정 했습니다. 물론 입맛의 차이는 있을 것 같네요.

 

1. 소신매운갈비찜

평택시 세교동에 위치하고 있는 매운갈비찜 가게 입니다. 배달뿐 아니라 홀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처음 접한 것은 우연히 지나가다가 가게에 직접 가서 먹어보고 맛있어서 배달로 시켜먹게 되었습니다.

배달비가 저렴한 편이며, 배달이 빠릅니다. 소 갈비찜이 메인요리인데 소신매운갈비찜, 마라맛, 로제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기본 소신매운갈비찜의 맛을 선호합니다.

소갈비찜

[사진출처: 배달의민족 소신매운갈비찜 메인화면]

 

2. 평택회수산

배달로만 시켜먹은 곳인데 후기가 좋아서 선택 했었다가 여러 횟집을 시켜보고는 평택회수산으로 정착 했습니다.

양은 약간 적게 느껴지는데 식감이 좋고 회의 마지막 단맛이 좋은 곳입니다. 2명이서 사이즈 ‘소’로 주문하면 양이 부족하여 ‘중’으로 주문하는 곳입니다. 스끼다시 포함으로 시킬 경우에는 조개탕, 초밥용 밥, 고등어 구이를 주는데 모두 맛있어서 아깝지 않습니다.

이 가게는 원래는 홀도 운영하다가 가게 이전하면서 배달 및 포장 전문으로 바뀌었습니다.

회

[사진출처: 배달의민족 평택회수산 메인화면]

 

3. 코코살사 버거앤타코

멕시칸 음식 중 ‘감성타코’를 좋아하는데 평택에는 없습니다. 그래서 찾아보다가 코코살사 버거앤타코를 먹어보았습니다. 이 가게의 본점이 미군 부대 근처인 팽성에 있어 맛을 잘 냈을 것으로 짐작하고 시켰는데 적중 했습니다.

저는 집 근처 지점에서 배달 시키는데 배달 비용은 조금 높은 편입니다.

추천하는 메뉴는 퀘사디아, 치즈버거, 감자튀김인데 이외에 메뉴들도 전체적으로 맛있습니다.

퀘사디아

[사진출처: 배달의민족 코코살사 버거앤타코 메인화면]

 

4. 역전육회

이 가게는 평택 내에서는 유명한 육회집입니다. 이전에는 배달이 안되어서 가게에 가서 줄 서서 먹던 집이었는데 코로나 시기에 배달이 되면서 집에서 배달시켜 먹고 있습니다.

육회, 사시미 모두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가격대가 높아 자주 시켜먹지는 못하지만 육회를 시킬 때는 역전육회를 이용합니다.

육회

[사진출처: 배달의민족 역전육회 메인화면]

 

5. 야한곱창

곱창 중에서도 곱창 볶음을 판매하는 가게 입니다. 이 가게는 프렌차이즈이긴 한데 지점이 아주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저도 평택에 와서 처음 접해 보았어요.

곱창, 막창, 순대볶음의 구성을 원하는 대로 할 수 있고 맛이 깔끔합니다. 곱창 볶음 맛이 대체로 비슷해서 아주 맛없는 경우는 있어도 아주 맛있게 먹긴 어려웠던 음식입니다. 야한곱창은 그런 면에서도 만족이 되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2만원대로 시켜 먹을 수 있는 가성비 맛집입니다.

곱창

 

6. 광닭발

배달 업체에 설명해둔 사장님 설명을 보고 ‘맛집인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 시켜먹었습니다. 물론 후기도 좋았습니다.

닭발집이지만 이 가게에서 닭발보다 추천하는 음식은 ‘광불닭’ 입니다. 샐러드 1팩에 1,000원인데 옛날 샐러드 방식으로 양배추에 마요네즈와 케찹을 뿌렸습니다. 샐러드 양을 정말 많이 줍니다. 16,000원 이상 주문하면 주먹밥을 서비스를 주는데 주먹밥 1개라고는 하지만 밥 한공기 이상의 양을 줍니다. 메뉴 하나만으로도 배가 찰 수 있는 가성비 맛집입니다.

 

7. 오코지

이 가게는 히로시마 오코노미야끼, 야끼소바, 돈베이 야끼 등을 파는 일본 음식점입니다. 평택역 근처에서 맛집으로 유명해서 가고 싶었으나 여력이 되지 않아 계속 못갔습니다. 배달이 되기 시작하면서 배달로 먹어보았습니다.

일본 여행에서도 오코노미야끼를 입맛에 맞는 곳을 찾기 어려웠는데 아주 만족스러운 맛입니다. 특히 같이 먹었던 분이 오코노미야끼를 좋아하지 않았는데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코노미야키

 

평택의 배달음식 맛집 7개를 소개 하였습니다. 물론, 유명 프렌차이즈도 자주 시켜먹고 좋아하지만 그런 곳은 이미 잘 알고 계시니 특색 있고 평택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선정하려고 해보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