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집 이사 메세나폴리스(바퀴벌레 나오는 옥탑방에서 펜트하우스로)

가장 인기 많은 트로트 가수는 임영웅임이 분명합니다. 트로트 분야 뿐아니라 어느 분야와 겨루어 봐도 그 인기는 탑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임영웅씨가 최근 이사한 것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만큼 크고 작은 움직임에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모습입니다.

 

임영웅씨는 미스터트롯을 촬영하던 당시 바퀴벌레가 많이 나오는 옥탑방에 거주하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 집에서 동료들과 함께한 모습을 보여 팬들이 안타까워한 적이 있었습니다.

상 하나를 중간에 두고 모여 앉으면 집이 꽉차는 모습입니다. 옥탑방이어서 여름에는 덥고 겨울에는 춥게 지냈으며, 에어컨도 없이 지냈다고 합니다.

 

이런 임영웅씨가 미스터트롯 우승 이후 20평대 아파트로 이사를 했었다고 방송에서 말했습니다.

최근 2022년 9월에는 합정역에 위치한 메세나폴리스로 이사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임영웅씨가 이사한 메세나폴리스에 대해 많이들 궁금하실 텐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세나폴리스는 2012년 7월에 GS에서 건설한 주상복합입니다. 총 3개의 동이며, 지하 7층에서 지상 39층으로 총 617세대로 되어 있습니다. 49평, 57평, 59평, 89평, 97평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임영웅씨는 이중 89평을 구입하였습니다. 메세나폴리스에서 89평은 101동, 102동 39층에 총 4개 있습니다.

가격은 51억에 구매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2019년 1월에 31억 8천만원으로 매매되었던 집입니다. 51억에 근저당이 잡히지 않은 것으로 보아 모두 현금으로 구매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임영웅씨가 매입한 89평은 방 5개, 화장실 4개이며 가장 높은 층인 39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파노라마 뷰로 되어 있고 한강과 여의도가 보여 좋은 조망권을 보이고 있는 집입니다.

 

메세나폴리스는 합정역 2호선, 6호선 더블 역세권에 위치해 있습니다. 홍대와도 아주 가까운 위치입니다.

주위 상권도 좋지만 메세나폴리스 안의 상권도 잘 발달되어 있으며, 홈플러스도 입점해 있습니다.

 

임영웅씨는 왜 메세나폴리스를 선택한 것일까요? 메세나폴리스가 좋은 위치의 좋은 주상복합이지만 많은 연예인들이 강남권을 선호하는 것을 보면 조금은 궁금증이 들게 됩니다.

그 이유를 추측해보면 방송을 위해서로 추측됩니다. 중구에 위치한 종편, 상암 DMC, 여의도 방송가, 일산 MBC 등으로 이동하기 좋은 위치입니다. 이동 시간이 많이 줄어들게 되며 메세나폴리스에 산다면 staff들도 수월할 것입니다. 집 위치 선정도 배려가 돋보입니다.

 

임영웅씨의 펜트하우스 이사를 알아보았습니다. 큰 인기만큼이나 크고 작은 행보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는 모습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