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여행을 할때 그 도시의 빵집을 꼭 방문해볼 정도로 빵을 좋아합니다. 국내 여행때 작은 도시를 방문 하더라도 빵집은 꼭 들러 봅니다.
일본은 제과제빵이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그러한 일본에 방문 하였으니 빵집을 안들러 볼 수 없었습니다. 한국에 입점해있는 지점과 케이크를 제외하고 평범한 종류의 빵을 먹을 수 있는 일본 내 빵집을 방문하고 싶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빵집은 “난바 고테”로, 오사카 난바에 위치한 빵집입니다.
매장 내 손님들을 보면 일본인 분들이 많아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빵 종류
아주 평범한 빵 종류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빵 모습만 봐도 대략 어떤 맛이고 어떤 재료가 들어갔구나 예측이 됩니다.
하지만 맛과 가격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요즘 한국 빵 가격이 너무 비싸서 이곳의 가격이 싸게 느껴 졌으며, 제과제빵이 유명한 나라답게 기본에 충실한 빵맛이 좋았습니다.
식빵은 다른 잼같은 것 없이 먹어도 반죽 자체가 맛있었고 튀김 종류의 빵, 크림빵 등 제가 골랐던 빵 모두 맛있었습니다. 아마도 대부분의 빵이 맛있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빵은 종류가 많은 편이어서 사진으로 소개 해드립니다.
영업 정보
영업시간 – 08:00 ~ 21:00
휴무일 – 홀수달의 셋째주 수요일
카드사용 불가
홈페이지 – http://www.a-1bakery.co.jp/
위치
긴테스 오사카 난바역 21번 출구에서 도보 약 1분, 지하철 난바역 24번 출구에서 도보 약 1분
1층에 위치해 있어서 출구를 나와 조금만 걸으면 난바 구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아주 평범한 종류의 빵을 먹어 보고 싶을 때 방문하면 너무 좋은 장소 입니다. 다음 여행때도 또 방문 해보고 싶은 장소 중 하나로 이번에 먹어보지 못한 새로운 빵도 먹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