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난바 디저트 맛집, 현지인에게 더 유명한 곳 Best 3

오사카를 여행할 때는 음식도 여행에 포함 될 만큼 맛있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음식이 많습니다. 일본은 디저트가 발달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오사카 난바의 디저트 식당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소개드리는 디저트집은 현지인에게 유명한 장소로 3곳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오사카를 2번 이상 방문 하여 좀더 새로운 디저트 가게를 방문하길 원한다면 가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1. 챠료 츠보시 티 혼포 난바점(茶寮 つぼ市製茶本舗 なんば店)

 

한국인에게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지만 1850년에 세워져 160년 넘게 일본 내에서는 사랑 받는 찻집입니다. 이 가게는 고급 차를 추구하고 있어, 좋은 차를 선별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하여 확실히 차 맛이 진하고 깊은 느낌이었습니다.

차 전문가가 만든 일본 차와 함께 과자를 기본으로 하는 식당입니다. 차의 맛과 향을 최대한으로 즐길 수 있게 단맛이 잘 어우러지도록 노력 했다고 하는데 실제 맛을 보면 차의 맛과 단맛이 조화롭습니다.

그림의 파르페는 호지차와 세트로 판매되는데 호지차는 따뜻하게 차 주전자로 주고 있습니다.

 


주소 : 오사카부 오사카시 주오구 난바 5-1-60 난바 스카이오 5층

위치 : 난바역에서 9m

운영시간 : 10:00 ~ 22:00



2. 테이블리스 카페

 

   

 

이 식당은 아침에는 샐러드 바와 팬케이크가 포함된 브런치, 오후에는 일품 메뉴와 알코올 디너를 제공하는 올데이 카페 입니다. 소파로 된 좌석이어서 오랜 시간 머물기도 좋았고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웠습니다.

팬케이크는 촉촉한 타입으로 3장의 얇은 케이크가 겹겹이 쌓아 제공되었습니다. 버터와 메이플 시럽이 듬뿍 올라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팬케이크 및 디저트 종류가 다양하여 취향 별로 골라 먹을 수 있는 장소 입니다.





주소 : 오사카부 오사카시 주오구 신사이바시스지 2-5-15 크로스호텔 오사카 1층

위치 : 오사카 난바역 305m

영업시간 : 09:00 ~ 23:00



3. 크레페리 알콘(Creperie Archon)

 

프랑스 식의 크레페를 파는 가게인데 프랑스 식이어서 내부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운 느낌이며 일본식과 결합하여 귀여운 느낌도 같이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의 크레페는 810엔이며 구운 반죽 위에 바나나를 얹었습니다. 일본에서 많이 볼 수 있는 크레페를 보면 생크림에 과일이 듬뿍 올려진 화려한 모습인데 그보다는 좀 더 소박해 보입니다. 단순한 모양만큼 맛은 좀 더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주소 : 오사카부 오사카시 주오구 난바 1-4-18

위치 : 오사카 난바역에서 273m

영업시간 : 평일 11:30~21:30, 토요일 11:00~21:30, 일요일 및 공휴일 11:00~21:00


 

오사카 난바의 흔하지 않은 디저트 가게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