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B마트 배민이지 순대국밥 후기(맛, 양, 건더기 등)

배달의 민족 B마트는 30~40분 이내 배달이 되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배달 시킬때는 무료 배송 기준을 맞추려고 음식을 추가하곤 하는데 가급적 유용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고르려고 합니다.

이런 이유로 배달의 민족 B마트의 배민이지 순대국밥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내용물(건더기), 양, 조리법, 맛에 대해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가격 – 4,990원

√ 용량 – 700g

√ 제품 – 배민이지 담백한 국물 순대국밥

 

내용물

가격이 약 5,000원으로 저렴하다 보니 건더기 양이 궁금하실 것 같은데 건더기만 빼서 보니 아래 사진만큼 들어 있었습니다.

순대 7개이고, 그외 고기와 부속물이 순대만큼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아주 많은 양으로 볼순 없지만 가격이 4,990원임을 감안한다면 괜찮아 보입니다.

실제 먹었을 때 건더기가 많이 적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순대국밥 전문점에서 먹을때와 비교해보면 적긴하지만 가격이 그만큼 저렴하니까요.

 

 

건더기와 국물을 합해서 700g 입니다.

실제 끓여보니 라면 한 봉지와 비슷해 보입니다.

하지만 여기에 밥까지 말아 먹게 되니 적은 양은 아니었고 남자 1명이 한끼에 먹기 좋은 양이었습니다.

여자분들 중에 양이 적은 분들은 두끼에 나누어서 먹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조리법

조리법은 너무너무 간단합니다.

미리 해동을 시켜서 끓이기만 하면 됩니다. 간이 모두 되어 있어서 별도로 더 해야할 건 없고 라면보다 간단한 조리방법 입니다.

만약 미리 해동을 시키지 못했을 때는 수돗물 받아서 통채로 잠깐 담궈 국물을 약간 생기게 한 상태에서(여전히 많이 얼어 있어요) 약한 불로 끓였습니다. 그래도 맛은 똑같았고 끓이는 시간이 조금 더 들었을 뿐입니다.

 

가성비가 있든 저렴하든 맛이 없으면 또 먹기가 힘들어요.

저는 평소 순대국밥을 좋아하는 편이어서 자주 먹는데 특히 하얀 국물 상태로 먹는걸 좋아합니다.

배달의 민족 B마트 배민이지 순대국밥은 전문점에서 파는 맛과 같은 맛이었습니다.

처음에는 무료 배달 가격을 맞추려고 주문 했지만 지금은 이 음식을 주문하고 싶어서 B마트를 이용할 때도 있습니다.

냉동실에 1~2개 보관 해두면 급하게 먹고 싶은데 라면이 싫을 때 먹기 너무 좋은 음식 입니다.

하얀 국물을 먹었지만 빨간 국물도 먹어 보았는데 둘다 맛있었어요, 개인 취향으로 하얀 국물을 선택한 것입니다.

 

지금까지 배달의 민족 B마트 배민이지 순대국밥에 대한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저는 아주 맛있게 먹은 음식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조리법도 쉬워 한번쯤 먹어보길 추천 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